교육후기

제목 24기 코칭리더십 과정_화상강의

안녕하세요~

비피오서비스연구소입니다.

컨택센터 유베이스 관리자 대상으로 매월 2~3회 공개 과정을

화상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관리자 과정의 경우 *'플립 러닝' 형태로

오전 3시간은 미리 촬영해둔 이러닝 교육 영상을 시청하며 자가학습으로 이뤄지고

오후부터는 실시간 쌍방향 화상강의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플립러닝이란?

온라인을 통한 선행학습 이후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교수와 토론식 강의를 진행하는

'역진행 수업 방식'을 말한다.

 

 

교육내용 : 제 24기 코칭리더십 과정

교육일시 : 2020년 9월 3일(목)~9월 4일(금) , 09:00-18:00 (총 16H)

교육인원 : 컨택센터 유베이스 관리자 9명


 


Q.

코칭리더십 과정에서는?

A.

컨택센터 관리자 대상으로 코칭 스킬 습득과 다양한 콜 코칭, 업무 코칭의 실습과 피드백을 통해 상담직원의 행동 변화 촉진하고, 조직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Q.

교육프로그램은?

A.

[1일차]

컨택센터의 코칭 필요성

코칭 스킬_ 1. 알아차리기

코칭 스킬_ 2. 이끌어내기

[2일차]

코칭 스킬_ 3. 피드백하기

코칭 스킬_ 4. 약속하기

코칭 Action plan


Q.

교육생 이야기?

A.

•이러닝으로 예습 후 화상강의를 통해 복습하며 구체적인 설명이 좋았습니다.

•이러닝을 한 번 듣고 화상강의에서 다시 설명해 주시니 더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재택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교육이 잘 진행되었어요.

•코칭에 대한 마음의 재정비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심의 마음으로 상담직원과 수평적인 관계에서 쌍방향 소통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코칭을 하는 것에 대해 어려움을 느꼈는데, 코칭에 필요한 프로세스, 예시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저희 팀의 동반성장을 위해 열심히 코칭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Q.

담당강사 이야기?

A.

"제24기 코칭리더십과정에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코칭은 현장 내 많은 관리자분들께서 발전을 원하시는 영역으로, 어렵게 참석하신

만큼 적극적이고 열성적인 참여 덕분에 즐겁게 과정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과정에서 실습한 코칭 프로세스를 현장에서 적용해 보시고, 상담직원과 동반선장을

꿈꾸는 리더님들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가 항상 좋은 코칭리더십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