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제목 41~44기 Good Care License(굿케어라이센스)

교육내용 : 41기 굿케어라이센스

교육일시 : 2019년 9월 10일 13:00-18:00 (5H)

교육인원 : 유베이스 컨택센터 리더 12명 

 

교육내용 : 42기 굿케어라이센스

교육일시 : 2019년 9월 17일 13:00-18:00 (5H)

교육인원 : 유베이스 컨택센터 리더 9명 

 

교육내용 : 44기 굿케어라이센스

교육일시 : 2019년 9월 18일 13:30-18:30 (5H)

교육인원 : 유베이스 A사 19명 

9월에는 3개의 감정관리전문가 과정이 열렸는데요~

그 중에서 먼저 예정되었던 43기는 인원 미달로 취소되어 41, 42, 44기가 되어버렸습니다^^;;

특히 44기는 대면서비스를 하는 유베이스 A사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어요~

43기는 10월에 열리겠네요~~ 

 

우리 직원들에게 감정조절, 감정관리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아무래도 내가 느끼는 감정의 컨트롤이 어렵다면, 그 다음 업무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또, 컨택센터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감정노동의 강도가 센 서비스 직업군이기 때문이기도 하죠.

나 스스로의 감정을 관리하고, 더 나아가 상담직원의 감정을 관리하고, 신바람 나는 조직을 만들기 위한 감정관리 전문가과정!!!

어느덧 굿케어라이센스 과정이 런칭된지 1년이 되었고, 현재 유베이스 관리자 722명이 수료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더 많은 분들이 취득해서, 상담사들이 유베이스에서 긍정적 직원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힘쓰는 유베이스, 비피오서비스연구소가 되겠습니다​.

아래 교육생 코멘트 확인하시고, 비피오서비스연구소와 함께하세요~^^

<교육생 Comment>

- 나의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 타인을 존중하며 칭찬하고, 자기 자신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 스스로에 대한 감정을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 업무 시에 감정을 배제하거나 억누르는 게 안좋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감정을 포용하면서 관리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되어 유익했습니다.

- 감정에 앞서지말고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 내 감정인식과 조절 후에 타인의 마음도 공감할 수 있고 배려할 수 있다는것을 깨닳았습니다.

- 타인의 감정만큼 내 감정도 살펴봐야겠습니다.

- 나만이 아닌 팀원을 한번 더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좋은관리자였는지도 생각하게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