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O서비스연구소 컨설팅 특장점

01 신뢰성 높은 조사 고객접점 채널에 대한 풍부한 조사 경험을 바탕으로 객관적이며, 신뢰성 높은 조사.

02 고객맞춤설계조사 가장 바람직한 모델 도출하여 고객 접점별 모니터링 만족도 조사 모델을 설계.

03 활용도 높은 조사 다년간 축적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개선 대안 제시.

04 Professional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우수한 컨설턴트에 의해 체계적, 심층적 진단.

05 Practicality 현장에 밀착된 컨설팅을 근간으로 현업에 쉽게 적용될 수 있는 구체적인 대안 제시.

06 Performance 기업의 미래 비전 실현에 기여할 수 있는 개인과 조직의 성과 향상에 초점을 맞춘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