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링

서비스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심층 분석하여
개선 방안 요소를 도출하고, 회사의 성과를 높이는
탁월한 서비스 역량을 갖춘 전문인력으로 양성하여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서비스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심층 분석하여 개선 방안 요소를 도출하고,
회사의 성과를 높이는 탁월한 서비스 역량을 갖춘 전문인력으로 양성하여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 전화응대 모니터링

고객응대 상황을 연출하거나,
고객과의 실제 응대 상황을 사전에 녹취한 자료 등을 가지고
객관적이고 표준화된 평가 도구를 활용하여 분석함으로써,
고객 응대 수준을 파악하고, 강점과 약점 분석으로보다
전문적이고 정중하며 친근한 서비스 함양을 위해 차별화된 전략을 제안합니다.

# 현장 모니터링 평가

현장 서비스직원 동행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고객 경험을 측정하고,
고객이 느끼는 주관적인 품질이 아닌 객관적 서비스 제공의 현장을 관찰하여
전문적인 시각으로 서비스 적정 수준을 진단하고,
보이지 않는 곳의 문제 및 개선/보완점을 도출하여 성공적인 고객경험관리를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