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O 교육 과정

알고 있는 교육이 아닌, 실행하는 교육을 위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서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먼저 입니다. 경영진의 방향성에 부합하는 교육 Needs를 분석, 실행을 위한 Action 중심의 학습, 사후 모니터링을 통해 기업이 추구하는 성공적인 교육 결과를 만듭니다.

알고 있는 교육이 아닌, 실행하는 교육을 위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서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먼저 입니다. 경영진의 방향성에 부합하는 교육 Needs를 분석, 실행을 위한 Action 중심의 학습, 사후 모니터링을 통해 기업이 추구하는 성공적인 교육 결과를 만듭니다.

4 STEP Process

STEP 1

사전진단

기업가치 이해
교육 대상 분석

STEP 2

컨텐츠 구조화

Needs에 따른 목표 설정
대상에 따른 교육 기법 설정

STEP 3

교육

학(學) & 습(習) 분류
현장 적용 Action 습득

STEP 4

사후 모니터링

Feedback 및
교육 효과 분석

고객센터 직무 역량 강화 프로그램

핵심가치 과정
예비 관리자 과정
중급 관리자 과정
자신 만만 과정
초급 관리자 과정
QAA 양성 과정

프로 강사 입문

핵심가치 과정
강사 Position
Ics&Spot
교수 스킬
보이스 트레이닝
1:1 시범 강의

Office

엑셀 다지기
Yes. Popo!

좋은 고객 경험 창출을 위한
대상 별 서비스 레벨 교육

서비스 마인드_I II III
불만 고객 응대_I II
함께 愛
감성 응대 화법_I II
자아 존중감 향상
고마행

4차 산업혁명 시대
감성 리더십으로 리드하기

아름다운 리더십
DICS
감정 컨트롤
패러다임
이끄는 리더십
기적의 습관
셀프 리모델링
MBTI

조직을 변화시키는
팀 빌딩 Action

  • 에그머니
  • 보물지도
  • 도미노
  • 리딩반응
  • 연극
  • 신뢰통장
  • 명화만들기
  • 열정스태킹
  • 페인팅
  • 웃음치료
  • 조직시너지
  • 긍정

건강한 감정케어 프로그램

필라테스 단비
아트 테라피
휴 명상
캘리그라피
행복 반올림
행복 두드림
비움과 채움
The Movie

행동 변화를 촉진하는 코칭 스킬 비법

핵심가치 과정
리더의 감정 인식
행동변화 촉진 스킬
NLP 코칭 스킬

마음을 움직이는 탁월한 세일즈 기법

세일즈 마인드
반론 극복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