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O(Buisiness Process Outsourcing) 고객사

비피오서비스연구소는,
Service Value Creator로서 고객을 위한 더 나은 가치를 창조하고자 합니다.

서비스 경쟁력이 기업의 가장 핵심우위요소로 부각되는 요즘 BPO서비스연구소는 전문교육, 컨설팅 등을 통해 차별화 된 고객경험관리
설계 및 고객가치 창조를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Kt_powertel
중부도시가스
판타지아 부천
Amway
INTERWEB
신한생명
대한상공회의소
UBASE
국민은행
골프존
한살림
스타벅스
에듀윌
COEX
노동복지회관
알씨엘
LENDIT
KPC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금융 국민은행 , 광주은행,KB서울,농협손해보험, 삼성화재보상콜, 삼성생명 서비스콜, 삼성화재 다이렉트, 롯데카드_춘천,신한생명 전북은행,현대카드, 현대캐피탈, 한화다이렉트 손해보험,금융연수원,보험연수원 중소기업중앙회,KB손해보험 등 다수
통신/미디어 SK브로드밴드, 인스컴퍼니, 라이엇게임즈,제주 방송,티브로드 등 다수
제조 SK매직, 고려특수선제, 코웨이, 신한생명,코오롱, 삼성전자, UBI,삼성SDI,코베아 등 다수
공공기간 외 국토교통부,경동도시가스,중부도시가스, 광주여자대학교,한국수자원공사,부천시청,인천시청, 중소기업유통 AS센터, 대전도시공사, 부천시여성인력개발원, 서울시청소년시설협회, 한국산업기술대학교,조달청, 국토교통부인재개발원,금융연수원, 대한상공회의소, 인천여성인력개발센터, 전남대학교, 한국무역협회전시장,경찰청,한국항공협회,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한국관광문화연구원 등 다수
유통/서비스 GS샵,SPC,가르텐, 골프존서비스, 골프존,코엑스,W쇼핑, 신세계몰, 이마트몰, 티몬, 배달의 민족, 티시스, ns 홈쇼핑, GS홈소핑,AK몰,에듀윌,레스모아, 한살림, 알씨엘,롯데호텔,한글과 컴퓨터, 마이리얼트립,조선일보,옥션, 한국생산성 본부 등 다수
글로벌 암웨이,BATK, 다이슨, 메르세데스 벤츠,스타벅스,박스터코리아, 루엔스, 애플서비스,코스트코, 화웨이코리아, 하이얼 코리아, BMW 등 다수

동종 업계의 타 교육에 비해 교육생들의 호응도가 높고, 진행하는 강사진 역시 더 탁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교육 Needs에 맞추어 알맞은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이 교육 구성을 다른 과정에서도 동일하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바로 활용 가능한 알찬 교육 내용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기업 특성 상 장 시간의 교육을 진행할 수 없음에도 집중도 높고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꼭 필요한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습을 위주로 교육을 진행 하다 보니, 집중도 나 몰입도가 높고 즐겁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 개인이 갖고 있는 서비스 역량 가운데 강.약점을 알 수 있어 교육 후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형식적인 매뉴얼이나 업무 지식대로 응대 해왔다면, 교육을 통해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화법과 표현 등을 변화 할 수 있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고객의 마음을 생각하며 응대하다 보니 이제 따뜻하고 섬세하게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