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인사말

비피오서비스연구소는,
Service Value Creator로서 고객을 위한 더 나은 가치를 창조하고자 합니다.

창의적 호기심과 전문성으로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변화를 만든다.
안녕하세요~
비피오서비스연구소 홈페이지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서비스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아웃소싱하는 것으로
기업 고객의 관련서비스 연구/지원 및 운영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많은 선진 기업들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가장 선호하는 방식으로 구매나 인사, 컨택센터 심지어는 제품 개발 등의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가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업들이 비피오를 활용할 경우 고객센터 공급망까지도 아웃소싱을 통해 효과적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단순한 아웃소싱이 아니라 기획단계부터 운영, 모니터링까지 모든 단계를 외부업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비피오서비스연구소는 산업계의 모든 기업고객들에게 고객서비스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통한
최고의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비피오서비스연구소 Service Value Creator 정 미 경

주요약력

· 비피오서비스연구소 대표이사
· 전남대학교 대학원 전자상거래학 박사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 석사
· 성균관대학교 불어불문과 학사
· 現 한국표준협회 KS서비스인증 심사위원
· 現 한국생산성본부 전문강사
· 現 국가직무능력표준(NCS)개발 심의위원(산업인력공단)
· 現 세부직무분야 전문위원회 위원(노동부)
· 現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전문위원
· 現 CCCM 심사위원

주요약력

· 비피오서비스연구소 대표이사
· 전남대학교 대학원 전자상거래학 박사
·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 석사
· 성균관대학교 불어불문과 학사
· 現 한국표준협회 KS서비스인증 심사위원
· 現 한국생산성본부 전문강사
· 現 국가직무능력표준(NCS)개발 심의위원(산업인력공단)
· 現 세부직무분야 전문위원회 위원(노동부)
· 現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전문위원
· 現 CCCM 심사위원

방송 및 신문

· 프라임경제 신문 인터뷰 (2018.04)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제1기 VOC 연구회' 개최
· 산업방송태널I 산업특강( 2017.4.) 서비스 경쟁을 높이는 혁신전략
· 산업방송태널I 산업특강 찾기 ( 2015.12) 서비스 전문가의 진정한 역할
· 프라임경제 신문 인터뷰 (2015.10) '지속 가능한 고객센터 서비스문화 사례' 공개

저서 및 논문

· 웹콜마케터 2급 공저 (박문각/진한M&B), 콜센터 매니저 공저 (시대고시기획),
· 고객센터 상담사의 자아탄력성과 사회적 지지가 서비스 성과와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_ 전남대학교, 2014